롯데하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이달 말까지 전국 310여 개 매장에서 ‘추석 세일 페스타’를 전개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이달 말까지 전국 310여 개 매장에서 ‘추석 세일 페스타’를 전개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비즈월드]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는 추석을 앞두고 이달 말까지 전국 310여 개 매장에서 ‘추석 세일 페스타’를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잔치팬, 전기밥솥 등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이고 주방가전 동시구매 행사상품 구매 때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특히 명절 선물로 수요 높은 안마기기, 게임기기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의 행사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 할인 품목은 주방 가전으로 먼저 쿠쿠 '트윈프레셔(6인용)' 전기밥솥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고 테팔 '스모크리스 이지 그릴', 해마루 특대형 잔치팬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방가전 2개 품목을 동시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이어진다. 오는 26~29일에 LG전자 '디오스 오브제(4도어)' 김치냉장고와 쿠첸 ‘듀얼프레셔(6인용)’ 전기밥솥 등 행사상품을 행사카드로 동시구매하면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롯데하이마트 측은 전했다.

또 오는 10월 1일부터 13일까지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14인용)’과 ‘디오스 빌트인 인덕션(3구)’, 쿠첸 ‘풀스테인리스 듀얼프레셔 전기압력밥솥(10인용)’과 카누 ‘패블 커피머신’ 등 행사상품 동시구매 때 최대 1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소개다. 

명절 선물 수요를 고려해 안마기기 행사상품은 바디프랜드 '팔콘SV', 코지마 '더블모션'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코지마 더블모션의 경우 구매 때 '코지스툴' 발 마사지기를 증정하고 행사카드로 구매 때 15만원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한다. 

이 밖에 필립스 'X-9001' 전기면도기, '소닉케어' 전동칫솔, 테팔 '프리무브 파워' 무선 다리미 등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생활가전 행사상품들도 초특가 행사 대상이라는 설명이다.

게임기기 할인 행사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이어진다고 롯데하이마트 측은 덧붙였다. 

‘닌텐도 스위치 OLED'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며 소니 PS5 ‘철권8', 닌텐도 스위치2 ‘동키콩 바난자' 등 인기 게임 타이틀 행사상품도 최대 55% 할인한다.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타이틀은 2개 이상 구매 때부터 5000원씩, 구매 상품 수에 따라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게임기 본체, 게임 타이틀, 컨트롤러 등 2개 품목 이상 구매 때에도 최대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롯데하이마트 측은 덧붙였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음식, 선물들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고려해 주방·생활가전, 게임기기 등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필요한 가전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구매하고 풍요로운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