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데일리구미’ 2종. 사진=엔라이즈
‘디즈니 데일리구미’ 2종. 사진=엔라이즈

[비즈월드] 엔라이즈(대표 김승훈)는 자사 브랜드 ‘데일리(daily)’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비타민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엔라이즈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디즈니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과 ‘디즈니 데일리구미 비타민C’ 등 2종이다.

패키지에는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캠페인 아트워크를 적용해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의 모습을 담아냈다고 한다.

또 데일리 브랜드 컬러에 ‘미키 마우스’ 얼굴 모양의 홀로그램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선물세트 패키지는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는 소개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의 경우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 영양제 특유의 맛을 줄이고 사과맛을 풍부하게 살렸다고 사측은 전했다. 

여기에 필수 비타민은 물론 미네랄 10종을 함유해 하루 필요 영양 성분을 균형 있게 담은 것을 특징으로 꼽았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비타민C의 경우 오렌지맛을 새롭게 적용하고 누구나 하루 2개 섭취로 비타민C 일일 권장량 100%를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한다. 

두 제품 모두 제로슈가로 만들어져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일상 속에서 건강한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디즈니 데일리구미 2종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독점 선출시됐으며 론칭 프로모션으로 오는 10월 12일까지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디자인에 적용된 에코백 증정 행사가 이어진다고 한다. 

이후 올리브영,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엔라이즈 공식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는 게 사측의 계획이다.

김승훈 엔라이즈 대표는 "맛있는 비타민의 대명사 데일리가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출시한 신제품을 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데일리의 매력을 경험하고 카카오 선물하기로 소중한 이들과 즐거움과 건강을 나누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엔라이즈는 데일리가 오는 10월 11일 서울에서 열리는 ‘디즈니런 서울 2025’에서 10월 출시 예정인 ‘데일리젤리스틱 멀티비타민 & 에센셜 주토피아 에디션’을 공식 협찬 제품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