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생활가전 전문 기업 ㈜아이닉은 최근 실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추석 맞춤 선물로 제안하고 나섰다. 사진=아이닉
국내 생활가전 전문 기업 ㈜아이닉은 최근 실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추석 맞춤 선물로 제안하고 나섰다. 사진=아이닉

[비즈월드] 고물가 상황 속에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갖춘 추석 선물이 주목받는 가운데,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 선물로는 집안일을 간편하게 돕거나 ‘웰에이징(Well-Aging)’ 트렌드에 부합하는 가전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국내 생활가전 전문 기업 ㈜아이닉은 이런 흐름에 맞춰 최근 실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추석 맞춤 선물로 제안하고 나섰다.

먼저 집안일 부담을 덜어주는 로봇청소기는 효도가전으로 제격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이닉의 ‘iX30 AI Ultra’는 성능, 편의성, 위생 관리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한다. 3D 센싱 시스템과 AI(인공지능) 카메라 센서를 탑재해 집안을 완벽하게 파악한 후 정밀하게 청소한다는 것이다. 

먼지통 자동 비움·걸레 자동 세척·세정제 자동 투입·열풍 건조까지 가능한 6in1 올인원 클린 스테이션이 청소부터 관리까지 전 과정을 알아서 해결한다.

또 환절기 호흡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센스 있는 추석 선물로는 가습기가 주목받고 있다고 한다.

가열식과 초음파식을 결합해 위생과 가습력을 겸비한 아이닉 복합식 가습기 ’iH12 Pro’는 1회 급수 시 약 4.5일 연속 사용이 가능한 11ℓ 대용량 수조로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400㏄ 가습량과 160㎝ 분무 높이는 물론, 5분마다 사용자가 있는 곳의 습도를 감지해 분무량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IoT(사물인터넷) 무선 습도 센서를 갖추고 있다.

80도 고온 가열, UV-C LED 살균으로 위생도 챙겨 부모님 선물로 손색없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