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유아 전문 브랜드 ‘퍼기(Firgi)’가 첫 육아를 앞둔 부모를 위한 ‘퍼기박스’ 이벤트를 한층 풍성하게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변화는 퍼기가 최근 ‘2025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 부문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구성품을 더욱 알차게 개편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퍼기박스는 출산과 이유식 준비에 꼭 필요한 제품을 담아 부모들의 실질적인 육아를 지원하는 이벤트로 지난해 12월 첫 론칭 이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기념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구성품을 더욱 풍성하게 확장했으며, 유기농 쌀가루와 유기농 오트밀 제품을 새롭게 추가해 부모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퍼기박스는 ▲출산 준비에 유용한 출산박스(10종) ▲아이의 성장 시기별 필수 아이템을 담은 이유식박스(10종) 등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부모가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였다.
이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은 부모님들이 퍼기를 신뢰하고 선택해 주신 덕분”이라며, “이번 퍼기박스 업그레이드는 단순한 기념이 아니라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약속의 의미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실질적인 육아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퍼기박스 이벤트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퍼기 공식몰 키즈마일에서 신청 가능하며, 회원 가입과 간단한 미션 참여 후 응모할 수 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