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커피앳웍스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커피앳웍스

[비즈월드]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TEA-LICIOUS AUTUMN(향기로 물든 가을, 티가 맛있는 계절)’을 주제로 계절감과 다채로운 티의 향을 강조했다고 한다.

신메뉴는 ▲향긋한 밀크티와 콜드브루, 부드럽고 진한 연유크림이 어우러진 ‘크림 밀크티 라떼’ ▲깊고 진한 말차라떼 상단 플로럴한 라벤더 크림을 더한 ‘라벤더 크림 말차라떼’ ▲달콤한 과일의 향이 가득한 허브차에 향긋한 유자, 진저에일을 더해 부드러운 탄산감이 특징인 ‘오텀 유자 티 토닉’ 등 3종이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간 해피오더앱 픽업 주문으로 가을 시즌음료 주문 때 1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가을에 어울리는 티를 활용한 제품 3종을 출시했다. 계절의 향기를 느낄수 있는 신제품과 함께 커피앳웍스에서 작은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효정 기자 / bombori61@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