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친환경 패키지로 출시...플라스틱 사용량 최소화

[비즈월드] 프리미엄 케이크 하우스 '빌리엔젤'(BILLY ANGEL)이 홈카페 문화 확산에 발맞춰 '조각 케이크 4종 인기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020년 온라인 출시 이후 1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한 검증된 인기 케이크 4종을 엄선해 구성했다.
가장 사랑받는 네 가지 맛인 밀크 크레이프, 딸기 크레이프, 당근 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를 매장 조각과 동일한 3호 사이즈로 제공한다.
조각 케이크 4종 인기세트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프라인 매장의 조각 케이크를 온라인으로 완벽하게 이식했다는 점이다.
기존 버라이어티팩(1호 사이즈)과 달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조각과 동일한 3호 사이즈로 제작해 더욱 풍성한 만족감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나 빌리엔젤의 프리미엄 품질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제품의 핵심 가치다. 코로나19 이후 확산된 홈카페 문화와 온라인 디저트 소비 증가에 맞춰 집에서도 매장과 동일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이번 인기세트는 크레이프 케이크 2종과 클래식 시트 케이크 2종으로 구성해 다양한 식감과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드럽고 은은한 맛의 '밀크 크레이프'는 얇게 구운 18겹 크레이프 사이사이에 부드럽고 은은한 우유 커스터드 크림을 쌓은 빌리엔젤의 대표 케이크다.
새콤달콤한 맛의 '딸기 크레이프'는 정성스럽게 구운 크레이프 사이사이에 새콤달달한 딸기 요거트 크림을 듬뿍 발라 상큼함이 특징이다.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 100가지'에 선정된 '당근 케이크'는 당근과 피칸을 듬뿍 넣은 촉촉한 시나몬 향 시트와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빌리엔젤의 원조 시그니처 케이크다.
깊고 감미로운 맛의 '레드벨벳 케이크'는 붉은빛 레드 카카오를 넣은 초콜릿 시트에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듬뿍 올린 깊고 달콤한 케이크다.이번 제품은 리뉴얼된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기존 패키지와 달리 플라스틱 수지류 사용량을 최대한 줄여 지구를 위한 노력하는 동시에 가벼워지고 산뜻해진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 보존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디저트로 제조되며, 깨끗한 HACCP 인증 시설에서 최고의 맛과 풍미를 위한 프리미엄 원재료만을 사용한다.
4가지 각기 다른 매력의 케이크로 구성된 인기세트는 어느 자리에나 잘 어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씩 혼자 먹기도, 다 같이 나눠 먹기에도 언제나 딱 좋은 케이크 세트로 활용할 수 있다.
빌리엔젤 브랜드 운영사인 그레닉스 곽계민 대표는 "조각 케이크 4종 인기세트는 빌리엔젤의 프리미엄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고객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변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빌리엔젤만의 특별한 가치를 더 많은 분께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빌리엔젤은 2012년 설립된 프리미엄 케이크 하우스 전문 브랜드로, 최고급 재료로 만든 다양한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국내 디저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그레닉스 군포공장은 2015년 설립 이후 10년 연속 무사고 기록을 달성하여 식품·제과업계에서 보기 드문 완벽한 안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버라이어티팩이 누적 판매량 22만 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