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적용…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 가능

[비즈월드] 매드포갈릭이 KT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오는 15일까지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멤버십 이벤트는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케멤페)’ 일환이다. 케멤페는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혜택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이다.
놀이동산 입점 매장을 제외한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회 최대 5만 원 한도 내에서 적용된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주문 시 KT 멤버십 앱을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되며, 매장 내 식사는 물론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매드포갈릭에서 제공한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이 가능해 고객의 할인 체감 혜택이 클 것이라고 매드포갈릭은 설명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큰 폭의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분들이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더욱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폭넓은 제휴와 협업을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하며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 측은 SKT·KT 통신사 멤버십 할인과 적립은 물론 현대카드, 마스터카드, 삼성카드 등 제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즈월드=이효정 기자 / bombori61@bizwnews.com]
관련기사
이효정 기자
bombori61@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