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포즈커피
사진=컴포즈커피

[비즈월드] 컴포즈커피는 브랜드 모델 뷔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 2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5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커피를 커피답게’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신메뉴 ‘V COMPOSED’를 알리는 영상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X 등의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컴포즈커피 자사 SNS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 2종은 뷔 특유의 깊은 분위기와 커피를 커피답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은은한 음악과 따뜻한 영상미 속에서 커피 한 잔이 현대인에게 전해주는 위로와 휴식을 표현한 장면들이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같은 날 선보인 V COMPOSED 신메뉴 광고 영상은 3개 음료의 매력을 섬세하게 담아낸 연출과 뷔의 스토리텔링이 브랜드 철학과 자연스럽게 맞닿으며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컴포즈커피의 전속모델인 뷔와의 협업이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슬로건 커피를 커피답게와 V COMPOSED 신메뉴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며 공감대를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0월 7일까지 ‘QR코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