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피어나린‘은 자사의 기미·잡티 케어 제품 'EGF 더마 시카 리페어 크림'을 오는 8월 29일 홈앤쇼핑(오전 1시 30분)과 공영홈쇼핑(오후 2시 20분)을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피어나린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피어나린‘은 자사의 기미·잡티 케어 제품 'EGF 더마 시카 리페어 크림'을 오는 8월 29일 홈앤쇼핑(오전 1시 30분)과 공영홈쇼핑(오후 2시 20분)을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피어나린

[비즈월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피어나린‘은 자사의 기미·잡티 케어 제품 'EGF 더마 시카 리페어 크림'을 오는 8월 29일 홈앤쇼핑(오전 1시 30분)과 공영홈쇼핑(오후 2시 20분)을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론칭은 피어나린 제품의 우수한 효능을 폭넓은 소비자층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새롭게 리뉴얼된 'EGF 더마 시카 리페어 크림'은 상피세포 성장인자(EGF) 함량을 높이고 히알루론산·판테놀·시카 등 유효 성분을 배합하여 피부 개선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피어나린 측은 EGF 성분 단일 함량이 높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트러블 유발 가능성을 고려해 독자적인 배합 기술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또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해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았으며 기미·잡티 관리에도 도움을 주어 해외 아마존과 국내 뷰티 커뮤니티에서 이미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임상 시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다고 한다. 2주 사용 후 안면 색소 침착 및 기미·잡티 면적이 35.44%, 안면 전체 주름이 14.94% 개선됐으며 피부 진정 효과가 3.6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1회 사용만으로도 볼 부위 리프팅 24.56%, 피부 광채(윤기) 24.49%, 피부 보습 135.34% 등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 피어나린은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라이브 시청자 전원에게는 쿠폰을 증정하며 라이브 시청 스토리를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또 라이브 중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본품을 추가 증정하고, 2주 사용 후기 이벤트도 운영한다. 

피어나린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동시 진출은 제품의 우수한 효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시청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피어나린 제품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쿠팡·롯데온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피어나린은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점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 또한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