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는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와 파브리치오 페라리(이하 파브리) 셰프의 세 번째 협업 메뉴 ‘페페 파스타’를 출시하고 기념 시식회인 ‘롤링 미식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22년부터 파브리 셰프와 협업하여 정통 이탈리아 가정식 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여 온 롤링파스타는 더욱 색다른 이탈리아 전통의 맛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
신메뉴인 페페 파스타는 이탈리아어로 ‘후추’를 뜻하는 이름처럼 한 번 구워내 한층 더 깊어진 알싸한 후추의 향과 부드러운 그라나파다노 치즈가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숏파스타인 ‘리가토니’를 사용해 동글동글한 면 속에 꾸덕한 크림이 촘촘히 배어 들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롤링파스타는 지난 13일 고객 10팀을 초청해 파브리 셰프가 직접 요리한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롤링 미식회를 진행했다. 행사에서 파브리 셰프는 신메뉴 개발 과정 등을 소개하면서 직접 조리한 메뉴를 선뵀다.
롤링파스타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벌인다. 페페 파스타 메뉴 주문 후 인증 게시물을 작성해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올리브브레드’ 1개를 즉시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왕복 항공권(1명) ▲고프로(5명) ▲에어팟 프로(10명) ▲롤링파스타 5만 원 모바일 금액권(5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매장에서 정통 이탈리아 가정식을 직접 경험하고 신메뉴의 매력을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특별한 미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