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점 제외 전국 매장 이용 가능...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 가능

사진=매드포갈릭
사진=매드포갈릭

[비즈월드]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삼성카드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할 수 있게 된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포인트 100%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힘으로써 브랜드 경험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는 이날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한다.

결제 때 보유 포인트 내에서 100% 사용되고 해당 금액만큼 차감된다. 1회 한정으로 타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타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실효성 높은 제휴 혜택을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와 협업을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SKT·KT 통신사 멤버십 최대 20% 할인, 현대카드 M포인트 최대 50% 사용, 마스터카드 ‘Dine with Mastercard’ 3만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갤러리아∙신세계∙롯데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권도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비즈월드=이효정 기자 / bombori61@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