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에이징’ 전문 홈케어 솔루션으로 해외 공략

[비즈월드] 바이오모아메디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from the skin)’이 최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홈쇼핑 히트작 ‘김청팩’으로 시작된 프롬더스킨의 성장이 글로벌 유통 채널로 확장되는 과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프롬더스킨은 TV홈쇼핑에서 약 320만 개가 판매된 홈케어 브랜드로 ‘김청팩’이라는 별칭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 제품인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은 순도 98.2%의 글루타치온과 300Da의 캐나다산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톤 개선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과 함께 ‘선 젤 패치’, ‘클렌징 폼’ 등 휴대용 제품들을 선보인다.
프롬더스킨은 ‘즉각적인 피부 변화’와 ‘근본적인 슬로우 에이징’을 핵심 가치로 전 세대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입점을 기념해 ‘글루타치온 콜라겐 팩’ 구매 때 여행용 키트가 한정 수량 증정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신영훈 바이오모아메디칼㈜ 부사장은 “롯데면세점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프롬더스킨 제품을 선보일 기회를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제품 개발과 글로벌 유통 확장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롬더스킨은 올해 주요 국내외 면세점과 온라인 플랫폼으로의 유통망 확장을 준비하며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김은아 기자
mykongi@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