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수능 100일 전을 맞이해 ‘아이패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 강남 대치동 공부 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의 새학기 공부법 특별강연을 연다고 29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오는 8월 17일까지 정관장 아이패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병훈 소장의 특별강연 응모권(자녀 1인 동반)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초대된 고객은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공부법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을 들을 수 있다.
해당 강연은 오는 9월 6일 오후 2시에 흰물결아트센터(서울 서초구)에서 열린다.
이병훈 소장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 학군지 서울 강남 대치동에서도 공부 최상위권 전문가로 알려진 인물이라고 한다.
이병훈 소장은 11년 연속 청소년 홍삼판매액 1위(닐슨아이큐코리아, 2014년~2024년) 정관장 ‘아이패스’의 앰버서더이기도 하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억력·피로 개선에 대해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주원료로 한다.
청소년 연령대에 따라 3단계(‘아이패스 J’, ‘아이패스 M’, ‘아이패스 H’)로 구분되는데, 각 연령대별 건강이슈를 반영해 홍삼함량과 부원료를 설계했다고 KGC인삼공사 측은 설명했다.
라인업 전 제품은 아이패스만의 독자적인 식물혼합농축액, PASS포뮬라TM를 함유하고 있다고 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를 통해 학습 에너지를 충전하고 이병훈 소장의 특별강연에 참여해 자신에게 꼭 맞는 공부법을 찾아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패스는 중·고등학생 체력 관리를 위한 전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