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7일까지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 합니다’ 프로모션 전개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 합니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 합니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비즈월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본격적인 무더위와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오는 8월 17일까지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 합니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750여 개 정관장 가맹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금액대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을 통해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정관장 직영점과 가맹점에서는 최대 7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10만원 이상 구매 때 1만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때 2만원 할인 ▲30만원 이상 구매 때 3만원 할인 ▲50만원 이상 구매 때 5만원 할인 ▲70만원 이상 구매 때 7만원 할인 혜택 등이다.

백화점·대형마트·농협에서도 할인·사은품 증정을 통한 구매 혜택이 적용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때 1만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때 홍삼캔디수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때 활기력(10병) 증정 ▲50만원 이상 구매 때 활기력(10병)·기다림침향액(2병) 증정 ▲70만원 이상 구매 때 황진단(3환)을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 인도네시아산 고품질 침향 원료로 만든 '기다림침향', 아웃도어 활동 때 도움을 주는 '에브리타임 아웃도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고 KGC인삼공사 측은 전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쿠폰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전국 가맹점에서 정관장의 건강 설루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