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열린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브런치 콘서트 현장 모습. 사진=지냄
최근 열린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브런치 콘서트 현장 모습. 사진=지냄

[비즈월드]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 지냄(대표 이준호)은 운영하는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는 대표 프로그램인 ‘메이크오버’를 시작으로 다양한 주제의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냄에 따르면 고:요 맞춤형 메이크오버 클래스는 ‘나에게 꼭 맞는 스타일링으로 시니어 모델 되어보기’를 주제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인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오는 4월 9일 진행된다. 클래스 참여자들은 류보미 뷰티플레이 연구원과 함께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메이크업 연출법을 배울 수 있다. 또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의 올해 SS시즌 아이템 착용 후 프로필 촬영의 시간도 갖는다.

이번 과정에는 고:요의 4대 철학인 공감, 경험, 비움, 채움을 주제로 한 시니어 자서전 쓰기 프로그램인 ‘고:요 BOOK살롱 클래스’도 신설됐다.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30일까지 오전반, 5월 2일부터 6월 13일까지 오후반으로 나뉘어 총 6주 간 고:요 웰니스 더 한남에서 만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는 법을 익혀 자서전 독립출판까지 경험해볼 수 있다.

전문 도슨트 해설과 클래식 연주를 즐기는 하이엔드 커뮤니티 활동 프로그램 ‘고:요 커뮤니티 데이’도 주목된다. 고:요 커뮤니티 데이는 ‘빈센트 반 고흐 작품으로 떠나는 시간 여행’이라는 주제의 브런치 콘서트로 오는 4월 30일 라움 아트센터에서 열린다. 공연 관람 후에는 브런치와 함께 생생한 현장 경험을 나누는 품격있는 네트워킹 시간도 제공된다. 

아울러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웰니스 국내여행 ‘고:요 웰니스 투어’가 새롭게 마련됐다. 오는 5월 강원도 국립횡성숲체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족욕, 횡성한우 무한 제공, 횡성 호수길 산책 등 횡성의 유명 볼거리와 먹거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는 게 지냄의 설명이다.

지냄은 이 밖에도 아르헨티나 쇼셜 탱고댄스 프로그램, 와인 클래스 등 액티브 시니어의 관심과 흥미를 반영한 신규 프로그램들을 기획·운영할 계획이다.

정지효 고:요 웰니스 아카데미 원장은 “이번 프리미엄 원데이 클래스는 중장년층의 건강하고 즐거운 웰니스 라이프와 풍요로운 인생 하반기를 응원하고자 더욱 탄탄한 운영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며 ”앞으로도 5070 액티브 시니어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유니크한 서비스를 통해 시니어 고객 분들의 행복한 삶을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