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무안~제주 신규 취항과 울산~제주 재운항을 기념해 지방공항 제주도 노선 항공권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무안~제주 신규 취항과 울산~제주 재운항을 기념해 지방공항 제주도 노선 항공권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진에어

[비즈월드] 진에어(대표 박병률)가 무안~제주 신규 취항과 울산~제주 재운항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진에어는 5월 8일부터 주 2회 일정으로 무안~제주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무안에서는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오전 8시 15분에 출발하고 제주에서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울산~제주 노선은 하계 시즌 시작일인 오는 31일부터 재운항한다. 매일 1회 왕복 운항하며 울산에서는 오후 12시 35분 출발, 제주에서는 오전 10시 50분에 출발한다.

이를 기념해 무안·울산·광주·군산·포항경주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항공권을 오는 4월 9일까지 할인한다. 무안·울산은 5% 할인, 광주·군산·포항경주는 3% 할인한다.

무안~제주 노선의 탑승 기간은 5월 8일부터 6월 30일, 울산~제주는 3월 31일부터 4월 30일, 그 외 노선은 3월 28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또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숙박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객실·조식 요금 할인을 제공한다. 4월 평일 투숙 시 상위 객실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비즈월드=나영찬 기자 / na@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