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 떠나기 좋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을 연다. 사진=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행 떠나기 좋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을 연다. 사진=교원투어

[비즈월드]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여행 떠나기 좋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여행이지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여행객 구성에 맞춰 ▲아이랑 하이파이브 ▲가족 모두랑 하이파이브 ▲4050이랑 하이파이브 ▲자유롭게 하이파이브 등 4개 테마의 가정의 달 상품이 준비돼 있다.

기획전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19일까지 최대 44만원 할인 혜택과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나트랑 상품 예약 고객 전원에게 전신 마사지 서비스와 더불어 달랏 와인(객실당 1병)을 전달하고, 하노이 상품을 예약하면 호텔 미니바 이용권을 준다. 푸꾸옥 상품 4인 이상 시 풀빌라 업그레이드 혜택(레이트 체크아웃 포함)을 제공하며, 장가계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과일 도시락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여행이지는 가족 여행객에 '노팁·노옵션으로 여행간다낭 4·5일'을, 40·50세대 고객에게 '중국 속의 작은 유럽, 청도 간다오 3일'을, MZ세대 고객에 '자유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취향과 목적에 맞는 여행을 선택해서 떠날 수 있도록 4개 테마에 맞는 상품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활용해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