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자사 초경량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 '글로(glo) 하이퍼 에어'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자사 초경량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 '글로(glo) 하이퍼 에어'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 사진=BAT로스만스

[비즈월드] BAT로스만스는 자사 초경량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 '글로(glo) 하이퍼 에어'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고 25일 밝혔다.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이번 유통 채널 확대는 성인 흡연자들의 하이퍼 에어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로써 기존 온라인 채널뿐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편의점에서도 하이퍼 에어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앞으로 하이퍼 에어를 필두로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글로 하이퍼 에어의 유통망 확대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4월 2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편의점을 통해 글로 하이퍼 에어를 기존보다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가 지난해 10월 출시한 글로 하이퍼 에어는 75g의 초경량, 12.5㎜의 초슬림 두께에 메탈릭 디자인이 강조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 비교해 담뱃잎 함량이 30% 높고 1회 충전으로도 최대 20회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연속 사용 횟수는 최대 3회까지 늘렸고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