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비즈월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김형조)는 봄꽃 여행객을 위한 ‘불꽃쎄일’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불꽃쎄일은 ▲불꽃 특가 ▲원데이 핫딜 ▲5성급 에디션 ▲불꽃 혜택 총 4종으로 기획됐다.

불꽃 특가는 객실 1박과 2박을 최저가 기준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원데이 핫딜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객실과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나이트 스파,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등이 들어간 테마파크 이용권을 특가로 선보인다.

5성급 에디션은 더 플라자와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불꽃 혜택은 조식과 워터파크, 키즈, 올인클루시브 등 지난해 9월 한화리조트 세일페스타에서 인기가 높았던 패키지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신규 가입 이벤트, 상시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판매는 오는 4월 14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봄을 맞아 관광 명소 중심으로 숙박비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인기 숙소는 물론 부대시설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