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차량제공 및 콘텐츠 제작비 외 K-잼 만의 특별한 클래스 참가 기회 제공

K-잼 4기 이미지. 사진=KGM
K-잼 4기 이미지. 사진=KGM

[비즈월드]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KGM으로 사명 변경 후 새롭게 리브랜딩한(구 쌍크ME)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4월부터 KGM과 함께 새로운 네이밍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K-잼은 활동 영역이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 즉흥적인 재간을 이루는 자유로운 음악적 회합인 ‘잼 세션’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KGM을 한국어로 빠르게 워딩 시 케이지엠을 거쳐 ‘케이잼’으로 읽히며 재미를 더한다.

모집 규모는 총 6명(팀)으로 SNS 채널(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 운영 및 자동차 운전이 가능한 자다. 포토·영상제작 등 디지털 편집 능력이 뛰어난 SNS활동이 활발한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 모집 전용 설문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이달 27일이며 다음 달 5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총 3개월 동안 K-잼으로 활동하게 된다.

최종 합격 K-잼 4에게는 3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KGM 공식채널 구독자에게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임은 물론 개인 채널 홍보 혜택이 제공된다.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 차량 및 소정의 유류비 지원과 콘텐츠 제작비, 웰컴키트 제공, 브랜드 이벤트 초정, K-잼 활동기념 캠핑 굿즈가 제공되며, KGM 제품 교육 등 K-잼 클래스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뛰어난 활동을 펼친 K-잼 중 최우수상 1팀을 선정해 상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을, K-잼 전원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 K-잼 4 모집은 급변하는 세대와 미디어 변화에 맞춰 더 다양한 제품 브랜드를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의 MZ세대를 통해 새롭고 재미나게 표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KGM에 관심과 열정을 갖고 자신만의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흥미 가득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