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세실업
사진=한세실업

[비즈월드] 한세실업(대표 김익환·김경)은 오는 17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 대상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외국인이다. 모집 부문은 ▲수출부(해외영업) ▲경영일반(물류·재무·회계 등) ▲R&D(테크니컬 디자이너·패션 디자이너·그래픽 디자이너·3D 스페셜리스트) ▲외국인(해외 영업)이다. 

수출부와 경영일반 부문은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외국인 부문의 경우 국내 4년제 대학교 또는 대학원을 졸업하거나 졸업 예정인 외국인이면 지원할 수 있다.

수출부와 경영일반 부문은 베트남어·미얀마어·마인어·스페인어·일본어 등 제2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R&D 부문은 패션 관련 전공자 및 인턴쉽 경험자, 관련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영어 능통자를 우대하며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외국인 부문은 국내 근무를 위한 비자 취득이 가능하고 한국어 의사소통이 원활할 경우 지원할 수 있다.

공통 필수 자격 요건은 서류 마감일 기준 2년 이내의 영어 공인 어학 성적이다. 영어권 대학 졸업자는 해당 요건에서 면제된다. 해외 출장 및 해외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올해 5월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7일 23시59분까지 한세실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및 외국어 면접 순이며 이후 채용 검진과 최종 면접을 거쳐 합격 여부가 결정된다. 

입사자는 6개월간의 인턴 근무 기간을 마친 후 평가 우수자에 한해 정직원으로 전환된다. 지난해 한세실업은 약 94%의 신입사원 정규직 전환율을 기록했다.

한세실업 인사 담당자는 "한세실업은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국내외 우수한 인재를 유치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는 것은 물론 성장 동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외국인 채용도 확대한다"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복지 제도를 추진하는 만큼 이번 채용에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