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래디언트
사진=그래디언트

[비즈월드] 사이테크 기업 그래디언트(대표 이기형)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Radiwell'의 프로바이오틱스 3종 전 제품을 공식 입점하고 '3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품 3종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밸런스(Balance)'와 둔감한 장을 위한 '클리어런스(Clearance)' 그리고 민감한 장을 위한 '센시티브(Sensitive)' 등으로 구성돼 있어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전 제품에는 장용캡슐(Protect-cap)이 적영돼 고객은 100억 마리(CFU)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그래디언트는 제품 제조부터 고객에게 배송되는 전 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관리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였다.

이번 올영세일 기간인 오는 7일까지 고객은 최저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그래디언트는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1명)를 증정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한 선착순 30명에게는 올리브영 5000원 할인권을, 구매자 전원에게는 제품 전용 파우치(재고 소진 시 종료)를 증정한다.

래디웰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과 3월 올영세일 참여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좋은 제품과 함께 사은품까지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검증된 원료와 최적의 원료 배합을 적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