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깨끗한나라
사진=깨끗한나라

[비즈월드]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및 온라인몰에서 자사의 여성용품 브랜드 '디어스킨'을 할인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영픽은 매달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디어스킨 행사는 다음 달 한 달간 이어진다. 

올영픽에 선정된 제품은 '디어스킨 리얼모달'이다. 깨끗한나라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디어스킨 리얼모달' 중형, 대형 제품 구매 시 '1+1' 및 20% 할인 혜택 등을 선사한다.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는 디어스킨 리얼모달 중형, 대형 1+1 증정 이벤트와 함께 최대 30% 할인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오는 3월 12일에는 올영라이브 'Wchat'을 통해 디어스킨의 다양한 혜택을 선물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호텔 뷔페 2인 식사권(1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 원권(10명)을 증정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디어스킨은 에어엠보에 이어 리얼모달까지 소비자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며 피부를 생각한 생리대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3월에 진행되는 디어스킨 올영픽 프로모션을 통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디어스킨 리얼모달의 쾌적한 사용감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