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슈퍼 페스티벌’을 통해 해외여행 최저가에 도전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슈퍼 페스티벌’을 통해 해외여행 최저가에 도전한다. 사진=야놀자

[비즈월드] 야놀자(대표 배보찬)는 ‘슈퍼 페스티벌’을 통해 해외여행 최저가에 도전한다고 4일 밝혔다.

야놀자에 따르면 야놀자 플랫폼은 폭발적인 해외여행 수요에 대비해 글로벌 항공 서비스 론칭, 고객 이용 편의성에 중점을 둔 해외숙소 리뉴얼 등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하고 있다. 특히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 결과, 지난해 12월 역대 최대 해외여행 거래액을 기록하는 등 해외여행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야놀자는 3월 한 달간 최저가 수준의 해외여행을 지원하는 슈퍼 페스티벌을 선보이고 해외여행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야놀자는 이용일 기준 오는 7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해외 항공·숙소 전용 총 100만원 상당의 슈퍼 쿠폰팩을 지급한다. 일본, 태국 등 인기 해외여행지뿐만 아니라 유럽, 미주 등 장거리 국가 항공권을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고, 해외 숙소는 최대 15% 할인 가능하다. 또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 간 ‘슈퍼위크’를 통해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대표 해외여행지에 최적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이용일 기준 6월 말까지 항공권은 최대 2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해외 숙소 전용 최대 40%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해외여행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 대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압도적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혜택과 서비스로 해외여행 수요 선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