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 ‘아트르웹’은 맞춤형 기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아트로웹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 ‘아트르웹’은 맞춤형 기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아트로웹

[비즈월드]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 ‘아트르웹’은 맞춤형 기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여기서 맞춤형 기획 서비스란 전문 상담과 심층 질문 프로세스를 통해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A to Z 기획 서비스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홈페이지 제작이 처음이거나 어떻게 내용을 구성해야 할지 고민하는 대표나 담당자는 자료 전달부터 내용 구성과 카피라이팅 등 기획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사전 상담을 통해 제작 목적에 맞게 랜딩페이지 제작과 브랜딩, 소개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별도로 제공해 클라이언트의 홈페이지 제작 목적 달성을 가장 우선으로 하고 있다는 것이다.

아트르웹 관계자는 “단순히 예뻐 보이기만 하는 템플릿 디자인을 공장형으로 찍어내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와 다르게 아트르웹은 사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적 관점에서 전문적인 기획 서비스를 제공해 실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트르웹은 홈페이지 제작 이후에도 유지·보수와 관리는 물론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구독형 서비스도 제공해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함께 성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