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의 키성장 대표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성장기 건강기능식품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이클타임
두드림의 키성장 대표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성장기 건강기능식품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이클타임

[비즈월드] 두드림의 키성장 대표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성장기 건강기능식품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혈행건강부터 눈건강까지 케어 가능한 ‘츄어블 초임계 식물성 rTG 알티지 오메가3’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미네랄 종합 멀티비타민 칼슘’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 배변 습관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한 ‘영양프로틴 단백질 칼슘 초유 산양유 단백질 쉐이크’ 등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이클타임의 성장기 건강식품 시리즈 4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했고, 어린이는 물론 청소년까지 연령별로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한다.

한편 두드림의 ▲아이클타임은 2016년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키성장 건강식품 부문 브랜드 대상 20관왕을 달성하며 키성장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이외에도 ▲브레인에스S ▲밸런스타임 등 다양한 성장기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이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유아,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깐깐한 원료 선택과 꼼꼼한 기준을 적용해 수차례 맛 테스트를 거쳤으며, 세상 모든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팬데믹 시대를 겪은 이후 더 많은 부모들이 성장기 자녀의 건강 관리에 관심을 쏟고 있다. 그만큼 시중에 많은 키즈 영양제, 청소년 영양제 등이 각 기능별로 많이 나와 있다. 아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이기에 제품력, 제조사, 원료, 함량, 건강기능식품 마크 등을 꼼꼼하게 확인 하고 선택 구매하는 것을 권장한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