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전문 브랜드 ‘모헤세(Most Heavenly Selected)’가 2024년 봄 웨딩과 이사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겨냥한 파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모헤세
가구 전문 브랜드 ‘모헤세(Most Heavenly Selected)’가 2024년 봄 웨딩과 이사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겨냥한 파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모헤세

[비즈월드] 가구 전문 브랜드 ‘모헤세(Most Heavenly Selected)’가 2024년 봄 웨딩과 이사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겨냥한 파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가구 시장에서 신혼부부 중심으로 '거거익선(巨巨益善·크면 클수록 좋다)'이 대세 키워드로 자리 잡았다. 침대 업계도 이에 맞춰 '큰 침대' 출시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휴식'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규모감 있는 '호텔형 침대 프레임'의 수요가 높아졌지만, 침대가 커질수록 침실 전체를 자리 잡는 공간과 가격에 대한 부담도 높아지기 마련이다.

이런 가운데 모헤세는 수면의 질을 위한 '슬립테크(수면+기술)'와 비용적인 부분을 모두 고려하여 '끌레어 패브릭 침대 (Claire)'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추가적인 협탁이나 패널 없이도 침대 자체에 수납 선반과 3단 조명, 콘센트가 탑재되어 있어서 제한적인 공간에서도 호텔 침대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끌레어 침대는 부드러운 곡선의 이중 헤드로 세련된 디자인에 부드럽고 따뜻한 패브릭 감성을 더했다.

패브릭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친화적 신소재인 갤럭시 원단이 사용되었으며 이는 초극세사 직조 원단으로 미생물 방지 기능과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이지클린 기능으로 스크래치 방지 및 생활 발수 기능을 갖춰 반려동물이나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오랫동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2가지의 파운데이션 타입과 7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신제품 출시 기념 기간 한정 할인 및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예비부부의 혼수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세트 가구 할인 및 대량 구매 이벤트부터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모든 최대 혜택 프로모션은 모헤세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이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제 막 시작하는 신혼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줄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모헤세는 침대뿐만 아니라 주방 가구나 거실 가구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면서 "침대의 경우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1인 가구부터 자녀가 있는 가정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SS부터 LK까지 다양한 사이즈 선택지가 있다"라고 말했다.

‘모헤세(Most Heavenly Selected)’는 ‘가장 최상의 선택’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디자인, 기능, 퀄리티, 가격 모든 것을 아우르는 손색없는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또 "2024년 봄,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는 중이다. 모헤세만의 디테일로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