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오는 29일까지 다이렉트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오는 29일까지 다이렉트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생명

[비즈월드] 삼성생명은 오는 29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NEW연금저축 보험료 계산·공유' 이벤트와 '금융·건강상품 대상 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내 '올해는 절세 가보자고!' 배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생명은 연말정산에서 연금계좌 세액공제가 가능한 상품인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응모하면 요기요 2만원권을 추첨 증정한다. 또 보험료 계산결과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네이버페이 5000원을 추첨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의 대표 상품인 금융형 3종 또는 건강상품 2종 첫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열린다. 가입 신규 고객은 신세계상품권·네이버페이·슬리머니·GS칼텍스 주유권 중 선택해 3만원권으로 받을 수 있다. 

다만 금융상품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건강상품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과 2회차 납입 및 정상 유지할 경우에만 4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으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노후자금 마련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며 "2월 다이렉트 이벤트로 경품 혜택까지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