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오는 29일까지 '요기패스X'를 KB 페이 자동·정기결제서비스로 첫 결제한 고객에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오는 29일까지 '요기패스X'를 KB 페이 자동·정기결제서비스로 첫 결제한 고객에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

[비즈월드]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KB 페이(Pay) 자동·정기결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KB 페이 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KB Pay 자동·정기결제서비스는 자동결제(선불 자동충전 등), 정기결제 이용 때 카드번호·유효기간 등 실물 카드정보 입력 없이 KB 페이로 편리하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KB 페이 회원은 이벤트 기간 동안 KB 페이 정기결제로 요기요의 배달비 무료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X를 첫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경품으로 ▲KB 페이 머니 100만원(1명) ▲KB 페이 머니 5만원(10명) ▲KB 페이 머니 2만원(100명)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KB 페이 정기결제를 이용해 요기패스X를 결제한 건이 생애 첫 KB 페이 결제인 경우 KB 페이 머니 3000원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페이 자동·정기결제 서비스는 업권 최초로 가상카드 번호 결제를 활용해 실물 카드번호 노출에 대한 불안함을 개선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