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오는 3월 29일까지 커피쿠폰이나 맥북 등을 추첨 제공하는 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오는 3월 29일까지 커피쿠폰이나 맥북 등을 추첨 제공하는 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비즈월드]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펀드 가입 고객 이벤트 '아이펀드유(I.FUND.U.) 시즌4'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3월 29일까지 우리금융그룹 계열 자산운용사인 우리자산운용과 우리글로벌자산운용 합병 기념으로 열린다. 

우리은행은 우리은행 WON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에서 우리자산운용 펀드를 월 10만원 이상 적립식이나 1000만원 이상 거치식을 가입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중 가입 채널에 상관없이 우리자산운용 펀드 500만원 이상을 가입하고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에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기'를 선택하거나 영업점 창구에서 신청하면 된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추첨 40명을 선정해 ▲맥북PRO ▲아이패드PRO ▲애플워치 ▲에어팟 3세대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 계열 자산운용사의 새출발을 알리고 펀드 자산형성 기회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펀드상품 가입 전 투자자 성향에 유의해 성향등급에 맞는 펀드를 가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