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무이자 할부, 할인 등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무이자 할부, 할인 등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롯데카드

[비즈월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카드 신용카드 고객은 오는 25일까지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사전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6%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예약 할 수 있으며 저장용량 256GB 제품은 512GB, 512GB는 1TB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는다.

또 '삼성케어+ 파손 보장형 1년권', '갤럭시 버즈2 프로 또는 케이스 9만9000원 구매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환승프로젝트 사전예약 때 상품 가격 일부는 이용기간 30개월 동안 무이자로 나눠 내고 이용기간 종료 후 남은 금액을 납부하면 된다. 

롯데카드는 오는 25일까지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사전예약하면 최대 6%를 할인해준다.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용량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같은 기간 구매한 고객은 결제금액의 최대 6% 할인,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용량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중고기기 반납 '트레이드인(중고보상)' 신청 때 중고기기에 따라 최대 15만원과 3만 엘포인트를 제공받는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 공개에 따라 다양한 결제방식을 마련해 구매부담을 낮췄다"며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를 활용해 매월 부담 없는 금액으로 이용하고 다른 최신 제품으로 환승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