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시무식 진행…2023년에 대한 격려와 2024년에 대한 다짐

모두투어 임직원들이 2024년 시무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 임직원들이 2024년 시무식을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모두투어

[비즈월드] 모두투어가 지난 2일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모두투어 본사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시무식은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2023년에 대한 격려와 함께 2024년에 대한 다짐이 이어졌다.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먼저 모두투어에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및 직원에게 감사드린다"라며 "2023년은 여행 시장이 여러 가지로 힘든 상황이었지만 모든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루어내며 모두투어의 저력과 밝은 미래를 확인한 의미 있는 한 해였다"고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지난 한 해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핵심 역량 강화'라는 경영방침 아래 진행했던 직무별 역량 강화와 공급망 확대 및 관리, 대리점 영업 강화, IT 환경 안정화를 위한 노력이 올해 더욱 빛을 볼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며 "2024년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조직 효율화를 통한 생산성이 강화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유 사장은 “2024년, 올해는 강인한 힘과 지혜를 상징하는 청룡처럼 모두투어가 다시 한번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어야 한다”라며 "지난 35년 동안 여행문화를 선도해온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통해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