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인기상품인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를 5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푸드올로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인기상품인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를 5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푸드올로지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인기상품인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를 5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푸드올로지 500원 이벤트는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 이외에도 ▲곡물올로지 효소 ▲블랙킹 타임 ▲퍼플퀸 타임 ▲옐로킹 타임 ▲헤이! 구미 등 6가지 푸드올로지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별 100개 한정으로 재고 소진 때 종료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한정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푸드올로지의 슬리밍라인을 2만9800에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때 중복 할인이 가능한 3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푸드올로지는 추후 예정 이벤트로 플친 한정 추첨을 통해 신봉선 다이어트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전제품 반값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드올로지의 이런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한다. 지난 2021년 7월에는 6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자사 제품을 대신 결제해주는 이벤트를 벌였으며, 2022년 1월에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인기 뷰티기기 3종을 무료 증정하고, 2022년 6월에는 여행 지원금 1000만원과 푸드올로지 전제품 무료증정 이벤트를 펼쳤다고 한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1년 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남은 연말 푸드올로지 제품들과 함께 관리하시면서 건강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