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보추출물 함유로 건강증진에 도움… 1차 방송에서 일부 구성 매진

타히보를 주 원료로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유통사 ㈜NK타히보의 브랜드 ‘히보’가 오는 25일 NS홈쇼핑에서 방송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NK타히보
타히보를 주 원료로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유통사 ㈜NK타히보의 브랜드 ‘히보’가 오는 25일 NS홈쇼핑에서 방송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NK타히보

[비즈월드] 타히보를 주 원료로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유통사 ㈜NK타히보의 브랜드 ‘히보’가 오는 25일 NS홈쇼핑에서 방송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히보는 지난 10월 13일 NS홈쇼핑을 통해 첫 홈쇼핑 진출을 했다. 첫 방송이 기간 준비했던 ‘히보 오리지널 타히보 추출분말 4병 구성세트’가 전량 매진되며 성황리에 방송을 종료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어 이번 달에도 추가로 홈앤쇼핑에서도 론칭하며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했던 타히보를 시청자들에게 각인시키는 계기로 삼았다고 강조했다.

히보의 오리지널 타히보 추출분말은 히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분말 형태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고 한다.

팽화로스팅, 고온 고압 추출 등 5단계의 가공을 거친 고품질 브라질산 타히보 추출물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인증을 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배합해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라는 것이다.

NK타히보의 한 관계자는 “이미 세계적으로 건강원료로 활용되고 있는 타히보가 국내에서는 주목받지 못했던 것이 매우 아쉬웠다”면서 “앞으로는 홈쇼핑은 물론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타히보가 가진 생명력이 보다 다양한 고객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히보 오리지널 타히보 추출분말의 NS홈쇼핑 3차 방송은 오는 11월 25일 오전 11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