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벌ㅇ린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벌ㅇ린다. 사진=LG유플러스

[비즈월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고객은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예약한 고객을 위한 삼성전자의 '갤럭시 S23'과 '플립4' 등의 단말 체험 기회와 모바일 상품권 및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Why Not 4월 유플 WEEK'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에는 현재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유플WEEK 홈페이지에서 방문할 매장을 고르고 이달 19일부터 22일 사이 직접 방문하면 된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에 지인 10명 이상이 유플WEEK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라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거쳐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20명)도 주어지고 지인의 수가 가장 많은 상위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이 증정된다.

여기에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구매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갤럭시 S23 시리즈의 공시지원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인상한다. '5G 프리미어 에센셜' 이상의 요금제를 선택하는 고객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선착순으로 명품 경품을 제공하는 '유플런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이어진다. 유플런은 LG유플러스의 새로운 통신 플랫폼이자 디지털 고객 접점인 유플러스닷컴을 소개하는 캠페인으로 앞으로 한정판 휴대폰, 공구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1차 유플런 럭키드로우에는 오는 19일까지 유플런 홈페이지에서 1인당 1회 응모할 수 있다. SNS에 유플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공유하면 응모 기회가 늘어난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