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육 관련 정보와 할인 혜택 제공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맴버십 서비스 H포인트 앱 통해 누구나 무료 가입 가능  

현대백화점은 한우·돼지고기 등 육류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 육학다식'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한우·돼지고기 등 육류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 육학다식'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비즈월드] 현대백화점은 한우·돼지고기 등 육류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클럽 육학다식'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클럽 ‘육학다식’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H포인트가 운영하는 클럽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 새 멤버십 제도는 정육 전문 모바일 매거진인 '미트 매거진'를 열어 국내 우수 축산농가를 소개하고 소고기 부위별 특징 등 정육 관련 다양한 정보를 수시로 선보인다. 또 클럽 가입 고객만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고 매주 별도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클럽 육학다식은 H포인트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 가입 가능하다. 가입은 스마트폰 앱으로만 가능하며 H포인트 앱 설치후 클럽 코너에서 클럽 육학다식을 선택해 가입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현대백화점은 클럽 육학다식 론칭을 기념해 클럽 가입 고객에게 한우 등심(400g) 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집이나 야외 캠핑장에서 고기구이를 즐기는 식문화가 확대되며 다양한 종류의 정육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면서 "고객 니즈에 맞춰 클럽 육학다식 고객만을 위한 한우 맡김차림(오마카세)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특별 혜택을 계속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