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팜이 어린이 건강을 위한  '야미푸 키즈 멀티비타민'을 출시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지엠팜
지엠팜이 어린이 건강을 위한 '야미푸 키즈 멀티비타민'을 출시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지엠팜

[비즈월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지엠팜은 오는 20일 유소아 및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담은 '야미푸 키즈 멀티비타민'을 출시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야미푸 키즈 멀티비타민은 눈건강을 위한 비타민A, 뼈건강을 위한 비타민D를 비롯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B군과 항산화 역할을 돕는 비타민C와 비타민E 등 12종의 비타민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미네랄 1종과 함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까지 함유하고 있다.

특히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기 어려운 유소아 및 어린이들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하루 한 포로 간단하게 채울 수 있다. 오렌지맛 분말로 물에도 잘 녹아 아이들이 편하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지엠팜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지엠팜 공식몰에서 'GMPHARM X 문경' 기프트 박스와 함께 최대 할인율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벌인다. 제품 구매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도 이어진다.

특히 사전예약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기프트 박스는 어린이의 순수하고 무한한 상상력을 지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지엠팜과 자연주의 동화감성 화가 문경 작가가 함께 준비한 선물이다. 

지엠팜 관계자는 "유소아나 어린이는 식사에서 성장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충족시키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 경우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부족한 영양소 섭취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 시간 연구해 아이들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우수한 원료로 담아 최상의 배합과 맛을 찾은 만큼 야미푸 키즈 멀티비타민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