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새로운 슬로건 '좋은 삶의 시작'을 공개하며 다양한 혁신 활동을 추진한다. 사진=세라젬
세라젬이 새로운 슬로건 '좋은 삶의 시작'을 공개하며 다양한 혁신 활동을 추진한다. 사진=세라젬

[비즈월드] 세라젬은 브랜드 슬로건을 '좋은 삶의 시작'으로 변경하고 경영 혁신과 마케팅 캠페인, 사회공헌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새 슬로건은 혁신적인 홈 헬스케어 솔루션 개발과 철저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바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세라젬의 의지를 담고 있다.

세라젬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가치인 '웰라이프'에 누구나 공감하고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긍정적이면서도 쉽고 편안함을 주는 단어를 선택해 슬로건이 결정됐다.

특히 시작이라는 키워드로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진정성을 표현했다.

세라젬은 브랜드 슬로건 변경에 맞춰 ▲그동안 없던 새로운 홈 헬스케어 솔루션 창조 ▲차별화 된 고객 중심 서비스 구축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한 고객 가치 창출 등 기업의 핵심 가치 실현을 위한 전사적인 경영 혁신 활동을 추진한다.

당장 올해부터 2024년까지 3년간 기술 개발과 임상연구, 디자인과 오픈 이노베이션 등에 약 1000억원을 투자한다. 이를 중심으로 홈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제품군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올해 신설한 디자인센터와 품질혁신센터 등 핵심 조직을 전면에 내세워 글로벌 수준의 품질 역량 확보와 디자인 고도화 등에도 힘쓸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좋은 삶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처럼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디자인, 서비스 등 전사적인 경영 혁신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