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4일 메가스토어 잠실점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Nintendo Switch 신작 게임 ‘스플래툰 3’ 대회를 연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4일 메가스토어 잠실점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Nintendo Switch 신작 게임 ‘스플래툰 3’ 대회를 연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비즈월드]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오는 24일 메가스토어 잠실점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닌텐도 스위치 신작 게임 ‘스플래툰 3’ 게임 대회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스플래툰 3’는 지난 9일 출시된 최신작으로 전작인 ‘스플래툰 2’를 경험해 봤다면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9일까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거나 인근 매장을 방문해 참가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실시해 참가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경기 방식은 토너먼트로 최소 16개 팀을 선발해 본선을 치러 결승까지 24일 당일에 모두 치러진다. 오후 4시경 시작될 4강부터는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 내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대회 1위팀에게는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 스플래툰 3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순위에 따라 닌텐도 스위치 Pro 컨트롤러 스플래툰 3 에디션, 스플래툰 3 데스크 패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엘(Giftiel)’ 1만점을 준다.

게임 대회를 기념해 24일 단 하루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스플래툰 3’을 포함해 인기 게임 타이틀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도 1만5000원 할인해준다. 하트라이브 시청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용훈 롯데하이마트 모바일부문장은 “코로나19로 오랫동안 활용할 수 없었던 메가스토어 잠실점의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처음으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열 수 있게 돼 설렌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방문하는 고객분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닌텐도 스위치 신작 게임 ‘스플래툰 3’는 ‘스플래툰’ 시리즈의 세 번째 타이틀로 인간의 형태로 진화한 오징어 ‘잉클링’을 조종해 한정된 맵 안에서 3분 동안 최대한 넓은 면적을 잉크로 칠하면 승리하는 4대 4 팀 액션 슈팅 게임이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