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앱 주문 고객 대상으로 전 메뉴 3000원 할인 혜택
이 기간 진행되는 7% 할인 쿠폰 이벤트 통해 중복 할인
“보다 많은 분들이 bhc 인기 메뉴들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3000원 할인과 쿠폰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3000원 할인과 쿠폰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비즈월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3000원 할인과 쿠폰 제공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bhc치킨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인기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자사앱과 배달앱을 통한 프로모션을 계속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복날을 포함한 한여름 동안 bhc치킨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것은 물론, 다가올 가을도 bhc치킨과 함께 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혜택은 요기요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다. 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뒤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3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배달과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별로 다르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요기요 할인 쿠폰 이벤트를 통해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쿠폰은 요기요 접속 후 메인 화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7% 할인 쿠폰’ 배너를 클릭해 다운로드하고 결제 때 적용하면 된다. 기간 내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요기요 프로모션은 지난 4월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와 시그니처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을 포함한 전 메뉴로 최대 4000원까지 할인 적용 가능하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앞으로도 꾸준히 자사 고유의 맛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며 “매년 2개의 치킨 신메뉴 출시와 사이드 메뉴 개발을 계속해 고객은 물론, 가맹점들의 수익성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 2014년 ‘달콤바삭 치즈볼’을 출시하며 치킨과 함께 즐기는 사이드 메뉴 돌풍을 일으켰으며, 지난 18일에는 치즈볼의 기술력에서 착안한 신개념 꽈배기인 ‘단팥 트위스트’, ‘크림치즈 트위스트’를 선보였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