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워너랩’은 최근 신제품 론칭과 함께 모델로 가수 오하영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워너랩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워너랩’은 최근 신제품 론칭과 함께 모델로 가수 오하영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워너랩

[비즈월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워너랩’은 신제품 론칭과 함께 모델로 가수 오하영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하영은 최근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해 13㎏을 감량에 성공하면서 다시 ‘오프로디테’라는 명성에 걸맞게 우월한 비율과 여신급 미모를 뽐내 팬들의 사랑을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오하영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의 슬로건을 지닌 워너랩의 가치관과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면서 “오랜 활동기간을 거쳤음에도 더욱 성숙해지고 훌륭한 외모를 유지하는 오하영과 같이 롱런하며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워너랩은 오하영과 함께 여름에 맞는 신규 캠페인도 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인 ‘워너버닝다이어트 알파’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녹차추출물로 체지방분해, 락추로스파우더를 함유해 장 건강 등 비타민 미네랄을 포함한 9종 기능성 식품이라고 한다. 

또 새로 출시된 신제품에는 ‘쉐딩주스’라는 푸룬이 함유된 디톡스 음료를 통해 무더운 여름 건강한 몸매를 위한 프로모션을 할 예정이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