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오는 16일 빠른배송특가 1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GNM자연의품격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오는 16일 빠른배송특가 1DAY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GNM자연의품격

[비즈월드]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오는 16일 빠른배송특가 1DAY 행사를 벌인다고 15일 밝혔다.

GNM자연의품격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16일 단 하루 동안 할인 특가가 적용된 ‘빠른배송특가’ 행사를 한다. 3%+3% 중복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5만원 이상 구매 때 ‘건강한 간 밀크씨슬’, 7만원 이상 구매 때 ‘알티지 오메가3 DHA’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메인 제품으로는 ▲GNM 베스트셀러 ‘건강한 간 밀크씨슬’ ▲눈을 위한 스페셜케어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칼슘과 마그네슘을 2:1 비율로 배합한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혈행· 촉촉한 눈·기억력 트리플 기능성의 ‘rTG알티지오메가3’ 등이 있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2022년 하반기를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로 GNM에서 가장 인기 있는 BEST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다”면서 “시원하게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다. 건강식품, 스페셜푸드, 건강기능식품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80만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전속모델 배우 조정석과 이성경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