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그리밀’이 오는 7월 31일까지 ‘7월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다.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그리밀’이 오는 7월 31일까지 ‘7월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다. 

[비즈월드]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그리밀’이 오는 7월 31일까지 ‘7월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곡물맛을 비롯해 단호박맛, 고구마맛, 녹차라떼맛, 초코맛, 쿠키앤크림맛, 카페라떼맛, 바닐라크림맛, 딸기라떼맛, 바나나맛, 블루베리요거트맛, 멜론맛 등 12가지 맛 중 1개 구매 때 10%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2개 이상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4개 이상 구매 때 즉시 할인, 추가 할인과 함께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6개 이상 구매하면 20% 추가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식단조절 때 식사나 다이어트 간식 개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단백질 파우더로 우유나 두유 150~200㎖를 보틀에 부은 후 동봉된 스푼으로 분말 2스푼(25g)을 넣어 흔들어 섞어주면 간편한 한 끼가 완성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그리밀 관계자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식약처(HACCP) 인증 단백질쉐이크로 엄격한 검수를 거쳐 제조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기 때문에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인체에 필요한 식물성 단백질 분리대두와 치커리·차전자피·귀리 등의 식이섬유, 칼슘·비타민·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를 담은 쉐이크이다”라고 말했다. 

또 바질씨드·햄프씨드·치아씨드 등 친수성이 좋은 씨앗을 첨가해 씹는 식감과 먹는 재미를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그리밀 가르시니아도 같은 기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개 구매 때 무료 배송되며 4개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그리밀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증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며 기타 총 8가지 복합 기능성 주원료와 12가지 엄선한 부원료가 포함되어 있는 건강기능 식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량 구매 할인가를 적용하여 10만원 이상 구매 때 10% 추가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15만원 이상 구매 때 15% 추가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