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1일부터 공식몰에서 정기배송 서비스와 제품 추천, 상담을 위한 챗봇 서비스를 오픈하고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GNM자연의품격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1일부터 공식몰에서 정기배송 서비스와 제품 추천, 상담을 위한 챗봇 서비스를 오픈하고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GNM자연의품격

[비즈월드]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1일부터 공식몰에서 정기배송 서비스와 제품 추천, 상담을 위한 챗봇 서비스를 오픈하고 운영한다고 밝혔다.

정기배송은 선택한 배송 주기와 횟수에 맞춰 정기적으로 상품이 배송되는 서비스이다. 첫 주문 때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이후에는 결제 예정일에 맞춰 자동으로 결제되기 때문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GNM자연의품격은 자사몰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정기배송 신청 1회차부터 판매가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회원 등급별로 결제 금액의 5~15% 적립금 지급은 물론 배송주기와 횟수, 배송일 변경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해지도 불이익 없이 언제든 가능하다.

이와 함께 7월 한 달 동안 정기배송 신청 때 '엘라스틴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비타민C' 1박스를 100% 증정한다.

고객 문의에 대한 빠른 대처와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챗봇 상담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된다. 현재 나에게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궁금한 고객에게 적절한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며 주요 질문사항에 대해 빠르게 답변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와 챗봇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정기배송 신청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히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스페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8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한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