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씨드인터내셔널의 이너뷰티 브랜드 '니씨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엘씨드인터내셔널
 ㈜엘씨드인터내셔널의 이너뷰티 브랜드 '니씨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엘씨드인터내셔널

[비즈월드] ㈜엘씨드인터내셔널의 이너뷰티 브랜드 '니씨드'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2가지로 ‘라인컷 모로오렌지맛’, ‘허니 멜론 효소’ 등이다. 

사진=엘씨드인터내셔널
사진=엘씨드인터내셔널

먼저 '라인컷 모로오렌지맛'은 올해 다이어트 신소재 원료인 모로 블러드 오렌지를 함유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식약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인 그린커피빈추출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린커피빈추출물과 100%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모로오렌지 농축액을 함유한 제품으로 물에 타서 마시는 다이어트 음료이다. 라인컷 모로오렌지맛은 론칭 첫날 ‘에스더마켓’에서 완판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허니 멜론 효소'는 락토 베지 효소의 리뉴얼 버전으로 달콤한 허니 멜론맛의 효소이다. 기존 역가 수치 47만에서 70만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질염 예방 특허 원료 및 임산부도 섭취 가능한 원료로 구성됐다고 한다.

니씨드 브랜드 담당자는 “이너뷰티 시장은 트렌드가 빠르게 바뀜에 따라 신소재와 효과 좋은 원료를 배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 원료의 함량을 높여 맛과 효능을 높이고 고객님의 니즈에 맞춰 개발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