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은 천도복숭아, 과육은 백도복숭아 맛 가진 반전 매력 제철 과일
14일부터, 밤 10시 전 주문하면 다음 날 7시 전에 배송

NS홈쇼핑은 14일부터 모바일앱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14일부터 모바일앱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NS홈쇼핑

[비즈월드] 제철 과일 '신비복숭아'가 NS홈쇼핑 새벽배송에 등장했다.

NS홈쇼핑은 14일부터 모바일앱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신비복숭아'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복숭아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까지 짧은 기간 동안에만 수확할 수 있어 제철에만 맛볼 수 있는 과일이다.

겉모습은 천도복숭아와 비슷하지만, 과육은 백도복숭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가진 반전 매력으로 신비복숭아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신비복숭아는 후숙 과일로 말랑한 복숭아는 먼저 취식하고, 단단한 복숭아는 상온에서 1~2일 뒀다가 냉장 보관해서 먹으면 더 달고 깊은 신비 복숭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NS홈쇼핑은 담당 MD(상품기획자)와 QA(품질관리)가 산지에서 직접 맛보고 꼼꼼히 검수한 품질 좋은 신비복숭아만 엄선해 판매한다.

또 한알 한알 복숭아가 안전하게 앉을 수 있는 난좌포장과 망패드를 통해 과육 손상 없이 신선하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비복숭아는 좋은 지리적 조건으로 복숭아 재배 대표 주산지로 꼽히는 경북 경산에서 생산한 중대과 사이즈로 20~25과로 구성된 2㎏을 3만2900원 특가로 판매한다.

NS몰 모바일앱 새벽배송을 통해 밤 10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새벽배송 서비스 외 지역은 일반 택배로 익일 배송되며,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주문하기와 16일에 발행되는 카탈로그 NS쇼핑북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혜민 NS홈쇼핑 모바일상품개발1팀 MD는 "지금 놓치면 1년을 기다려야 하는 귀한 신비복숭아를 NS홈쇼핑 새벽배송을 통해 더욱 신선하고 편리하게 맛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올여름의 시작은 맛과 영양이 풍부한 제철 과일 신비복숭아로 향긋하고 달콤하게 시작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