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상품 ▲쿠폰·경품 이벤트 ▲브랜드 기획전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이 지난 13일부터 오는 6월 22일까지 역대 최대 혜택을 담은 온라인몰 행사 ‘갤러리아몰 G-day’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지난 13일부터 오는 6월 22일까지 역대 최대 혜택을 담은 온라인몰 행사 ‘갤러리아몰 G-day’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비즈월드] 갤러리아백화점이 지난 13일부터 오는 6월 22일까지 역대 최대 혜택을 담은 온라인몰 행사 ‘갤러리아몰 G-day’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몰에서 벌이는 이번에서는 특가상품을 비롯해 쿠폰 및 경품 이벤트, 브랜드 기획전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갤러리아 측은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등 약 250여개의 브랜드를 선정했다고 설명했. 

대표 제품으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딥디크 오드뚜왈렛 100㎖ ▲온앤온 트위드 미니 스커트 등 약 100여개의 특가 상품을 준비했으며, 특히 ‘고메이494 간편식 5종 세트’와 같은 갤러리아몰 단독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를 아우르는 쿠폰 이벤트도 벌인다. 행사 기간 갤러리아몰 전 회원 대상 최대 15%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이 담긴 쿠폰 5종을 제공한다. 또 기간 내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는 최대 7%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MZ세대가 선호하는 아이템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하고 영고객 유입 확보에 나선다. 기간 내 모든 구매객 대상 참여 가능하며,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1명)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범고래/10명) ▲G캐시 5000원(500명)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갤러리아 직영 와인숍 ‘비노494(VINO494)’와 협업해 ‘페리에주에 벨에포크’ 및 ‘돔페리뇽 2012’ 구매 때 전용 와인글라스도 제공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갤러리아몰 오픈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행사로 앞으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