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경영 실천 일환으로 임직원·가족 초청행사 마련
나눔 걷기, ESG 체험 부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경품 추첨 등 다양한 가족문화 행사 진행
참가비 전액 및 회사 기부금 사랑의열매에 기부

유안타증권은 지난 19일 경기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2024 유안타 패밀리 페스티벌 걷GO! 나누GO!’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지난 19일 경기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2024 유안타 패밀리 페스티벌 걷GO! 나누GO!’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유안타증권

[비즈월드] 유안타증권은 지난 19일 경기도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2024 유안타 패밀리 페스티벌 걷GO! 나누GO!’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안타증권 창립 10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가족 800여 명을 초청해 이를 축하하고 환경보호와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날 행사는 나눔 걷기(5㎞)를 비롯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각종 ESG 체험 부스 운영했으며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가족문화 행사를 펼쳐졌다고 한다. 

특히 생활 속 작은 자원순환 실천을 체험해 보는 업사이클링 용품 제작, 친환경 방향제, 에코백 만들기 등의 ESG 부스는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임직원들이 모금한 참가비 전액과 매칭그랜트 방식의 회사 기부금을 더해 총 2188만원을 국내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는 시간도 가졌다. 

뤄즈펑 유안타증권 대표는 축사에서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에 임직원 및 가족을 초대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유안타증권은 향후에도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