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 조별 예선 3경기 승부예측 이벤트 등

[비즈월드]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다음 달 3일까지 카타르 월드컵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우리의 승리 WON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이벤트는 3가지로 앱 우리WON뱅킹에서 진행된다.
첫 번째 승부예측 이벤트는 우리WON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한민국 대표팀과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의 각 예선 3경기의 승·무·패를 예측하는 이벤트다. 우리은행은 삼성 네오 QLED 8K 85인치 1대를 매 경기마다 추첨해 총 3명에게 제공한다.
두 번째 응원댓글 이벤트는 월드컵 예선 경기 기간 동안 우리WON뱅킹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다. 우루과이, 가나, 포르투갈의 각 예선 3경기 당일마다 교촌치킨 모바일 쿠폰을 경기별 1000명씩 총 3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세 번째는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다. 수험생에게는 '수능 특전'이 주어지는데 승부예측과 응원댓글 참여만으로도 갤럭시 Z플립4 매일 1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1인 2매) 매일 10명씩 총 187명이 혜택을 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월드컵 온라인 중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이버 스포츠 특집 페이지'에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 우리WON뱅킹에서 휴대폰 인증을 거친 간편한 회원 가입만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이 뜨거운 열기와 재미를 담는 응원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생동감 넘치는 이벤트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최상규 기자 / csgwe@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