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6일,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를 마련한 오프라인 학습관 ‘러닝큐브’ 1호점인 김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러닝큐브’는 자기주도학습을 위해 공간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호텔급의 쾌적한 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특강 및 설명회 등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혁신적 교육서비스 공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러닝큐브’에서 별도 비용 없이 학습이 가능하고, 비치된 테블릿을 활용한 온라인 강의 콘텐츠 체험과 전문 교수진의 특강도 수강할 수 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에듀윌 교재를 보유했다면 러닝큐브에서 진행하는 엄선된 특강 무료 수강이 가능하며, 비회원의 경우 손쉬운 무료회원 가입 과정을 거쳐 체험 및 특강 신청 등 러닝큐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날 첫 선을 보인 ‘러닝큐브’ 김포점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공간으로, 지하철 김포골드라인 사우역 인근에 위치해 교통 접근성도 갖췄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공인중개사 등 전문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수험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러닝큐브’를 기획했다”면서 “실제 이날 오픈 후 진행된 특강은 전석 매진을 기록할 만큼, 학습 공간 및 러닝큐브에 대한 수험생들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정재훈 기자
jungjh@bizwnews.com
